[더케이뷰티사이언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합격한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발대식을 열고 ‘글로벌 유튜버’ 육성을 위한 6개월의 대장정에 첫발을 내딛었다.LG생활건강은 지난 1월 18일 서울 한 호텔에서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참가자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겸한 발대식을 개최했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ESG 활동으로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내추럴 뷰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2008년 제1회 개최 후 올해로 13회째인 ‘K-뷰티엑스포’가 ‘하이브리드형’ 전시회로 열린다.‘K-뷰티엑스포’는 매년 1000여개의 국내외 뷰티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박람회로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국내기업 마케팅을 활성화 하고, 2020년 기업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낸 온라인 전시회와 오프라인 전시회의 융복합을 통한 ‘하이브리드형’로 진행된다. 또한 정부의 ‘K-뷰티 혁신 종합전략’의 정책 실효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 차별화된 행사로 개최될 예정이다.2021년 ‘K-뷰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코로나19 시대는 불신의 시대다. 가까운 사람이 아니면 모두를 의심한다. 혹시 내 옆의 누군가가 확진자가 아닐까, 멀리서 들리는 기침 소리에 흠칫 놀라며 실눈을 뜨게 되는 그런 시대.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의심과 불신의 이면엔 신뢰를 갈구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담겨 있다. 인간은 태생적으로 함께 살아가야만 하는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이다.(동아비즈니스리뷰 310호(2020년 12월), ‘효율적이고 공감 받아야 살아남는다.’)그래서 코로나19 시대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가치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시대라